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도 갠지스 강 시체

4억명이 식수로 사용하는 갠지스 강의 수질 오염


밀려드는 코로나19 사망자로 밤낮없이 장례가 진행된 갠지스강변 곳곳의 노천 화장터 모습도 주목받았다. 치솟는 장례비용을 감당하지 못한 가족이 코로나19 희생자를 다리 위에서 갠지스강으로 던졌다는 보도도 나왔다. 갠지스강에서는 코로나19 희생자로 추정되는 시신 90구 이상이 떠올랐고, 현지 언론은 강변 모래톱에 얕게 묻힌 시신 수천여 구가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최근 남부 벵갈루루 인근에서는 가족이 찾지 않는 코로나19 희생자의 유해 1천200구가 강물에 가라앉혀지기도 했다. 서양 문화에...

인도, 우기 도래하자 갠지스강에 수백구 시체 떠내려와


'코로나 지옥' 인도에 우기가 도래하자 갠지스강 수면 위로 코로나19 사망 시신들이 떠내려오고 있는 실정이다. 28일 현지 시각 AFP 보도에 따르면 인도 북부 알라하바드시에선 최근 3주간 150구에 달하는 인도 갠지스 강 시체 떠내려왔다. 대부분 코로나19로 사망한 환자들의 유가족이 장례를 치를 비용이 없어 갠지스 강 변두리에 묻어 놓은 시신들이다. 우기가 본격화됨에 따라 앞으로 더 많은 시체가 이렇게 강 위로 떠내려올 것이라는 전망이 잇따른다. 현재 시체 600구가 현재 갠지스강 변두리에 묻힌 것으로 추정된다. 인도 북부 바라나시시 등 다른 지역의 상황도 비슷하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현지인들은 시체를 처리하지 않으면 갠지스강이 더욱 오염될 것을 우려하고 있는 상황이다. 매체에 따르면 인도에서는 장례 비용이 7000루피 약 10만6000원 에 불과하다. 그럼에도 코로나19로 이미 생계를 위협받고 있는 상황에서 인도인에게는 이마저도 부담인 실정이다. 인도 일부 지역에서는 시체를 버리는 관행을 차단하기 위해 순찰을 강화하면서도, 장례비 5000루피 약 7만6000원 를 지원하겠다는 계획도 내놨다. 한편 지난 5월 인도에선 델타 변이로 코로나19 일평균 확진자가 40만 명에 육박했지만 최근엔 5만 명대로 떨어진 상황이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 hankyung. com.

삶과 죽음의 공존. 갠지스 강


김오곤 원장은 대한민국의 대표 한의사로 방송과 언론 등에 자주 등장한다. 그는 대한한의학연구소에서 소장, 대장금 의료봉사단의 단장을 지내는 등 화려한 경력과 따뜻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그야말로 '선한 영향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국민들의 건강과 웰빙에 앞장서고 있다는 평가다. 특히 유명 방송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한의학에 기반한 건강 정보를 알리고 있는 김오곤 원장의 모습으로 인해 인기몰이 중이다. 박학다식한 그의 모습과 언변에 그에게 단 한 번이라도 건강조언을 받고자 하는 사람이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워낙 바쁜 사람이다보니 김오곤 원장을 만나기는 하늘에 별따기다. 김오곤 녹용홍삼보 김오곤 원장도 이 같은 사람들의 갈증을 알고있는지, 대중의 성원에 힘입어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건강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김오곤 녹용홍삼보'는 홍삼추출액, 녹용추출액, 대추, 숙지황, 감초, 계피, 인진쑥, 천궁, 영지 당귀 등 좋은 원료를 엄선해 인도 갠지스 강 시체 프리미엄 녹용홍삼보다. 그의 제품 중 인기가 단연 돋보이는 제품이다. 따라서 시중의 제품들과 차별화가 있다는 평이 나온다. 녹용은 전통적 사용에서 강장작용이 있다고 전해 내려온다. 홍삼은 사포닌을 함유해 새로운 인도 갠지스 강 시체 성분을 생성하고 원기를 회복시키며 면역력을 증강하도록 돕는다. 즉 쉽게 말해 자양강장에 도움을 주고 항산화 작용을 한다고 예로부터 전해내려오고 있다. 주의사항 김오곤 녹용홍삼보는 우선적으로 건강을 위한 제품이다. 다만, 우주의 원리처럼 개인에 따라서...

인도, 갠지스강 수질 정화에 2천500억원 추가 투입


'인도에서는 무조건 반 이상 깎고 봐야지' 중국에서 굴러먹을 대로 굴러먹은 나에게 그런 바가지가 통할쏘냐-라며 그 사람을 무시하고 가려는데 내 팔을 잡고 흥정을 해보자 한다. 어차피 그 아저씨의 배를 탈 마음이 없던 나이기에 말도 안 되는 싼 가격을 불렀더니 아저씨는 절대 안 된다고 했다. '앞도 거의 안 보일 정도로 깜깜한 곳에서 괜히 이 사람의 배를 탔다가 해코지라도 당하면 어쩌지? ' 하는 불안감도 들었지만 어차피 다시 볼 사이도 아닌데 잠깐 배 타고 내리면 된다는 생각이 나를 안심하게 만들었다. 내 침대의 반만 한 사이즈였던 그 작은 보트에 몇 분간의 실랑이로 인해 어색하기 짝이 없는 상태로 서로 마주 보며 앉았고 나는 내 가방을 부여잡으며 혹여라도 있을지 모르는 비상사태에 대비해 내 가방 안에 무기 비슷한 거라도 있는지 없는지 생각하느라 일출을 보기도 전에 내 머릿속은 복잡해져만 갔다. 배는 곧 출발했고 우리는 서로 말없이 그렇게 찰싹찰싹 노 젓는 소리만 들으며 쭉쭉 나아갔다. 내 머릿속은 여전히 거미줄처럼 꼬일 대로 꼬였다. 누구는 갠지스강에서 화장이 덜 된 시체 손목을 봤다더라- 인도에서 험한 일 당한 서양 여자도 있다더라- 갖가지 생각들이 내 머릿속을 뒤덮었고 나는 걱정하느라 배가 앞으로 가는지 옆으로 가는지 모를 지경이었다. 그런데 그 순간- 좀 전까지 내 바로 정면에서 나를...

03.08.2022 주사기 기초 디자인


반응형 국내에도 코로나 백신 접종이 시작됐습니다. 백신 접종하려면 꼭 필요한 도구 주사기! 우리 한국 주사기에도 혁신 사례가 있습니다. 바로 LDS Low Dead Space Syringe 주사기입니다. 쥐어짜는 주사기로도 알려져 세계가 주목하고 있습니다. 핵심 기능은 잔류량 절감입니다. 코로나 백신처럼 공급이 수요에 못 미치는 현 상황에서 100명분의 백신으로 120명을 인도 갠지스 강 시체 수 인도 갠지스 강 시체 되어 백신 보급률을 높이는데 큰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보호 덮개를 안전가드 방식으로 개선하였습니다. 의료진과 환자의 안전과 주사기의 재사용을 원천적으로 차단했습니다. K방역, K마스크에 이어 K주사기까지 코로나 종식에 한국의 혁신제품들이 큰 공을 세우고 있슴에 뿌듯합니다. 제품의 혁신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이노베이션 제품 개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오래간만에 크고 제법 두껍고 글밥도 많은 디자인씽킹 도서를 만났습니다. 그런데 첫 장 주제는 뭔가. 주사기 기초 디자인 없는 '이노베이션'입니다. 이노베이션이라고? 이노베이션 단어가 나쁘다는 뜻은 아닙니다. 단지.


16.08.2022 큰 극락 조화


사물에 이름을 붙이는데는 다른 것과 닮을 경우 그 이름을 따서 짖게 되는 경우가 있다. 바위 모양이 코끼리를 닮았으면 코끼리 바위라 부른다. 식물의 경우도 이런 경우가 가끔 있다. 꽃이 나팔처럼 생겨 ' 나팔꽃' 잎이 붓처럼 생겨 '붓꽃', 인도 갠지스 강 시체 모양이 게처럼 생겨 '게발선인장' 등이 그에 해당된다. 식물 중에 극락조 極樂鳥 를 닮은 꽃이 있다. 극락조 極樂鳥 는 풍조 風鳥 라고도 불리는 새 鳥 로 파푸아뉴기니, 오스트렐리아 북쪽, 몰루카제도에 서식하는 열대 조류 鳥類 로서 깃이 매우 아름다운 새이다. 이름도 극락 極樂즉 천국 天國 에 사는 새이다. 식물 중에 이 극락조와 닮은 아름다운 꽃이 있다. 그래서 이름이 극락조화 極樂鳥花 라 부른다. 극락조화 極樂鳥花 는 바나나와 같이 파초과 Musaceae 에 속하며 학명 學名 은 Strelitzia reginae AIT. 극락조화는 일반 꽃과는 인도 갠지스 강 시체 벌이나 나비 등 곤충에.


01.08.2022 켄간 아슈 라 시즌 3


통합포인트 추가 적립 안내 인도 갠지스 강 시체 이상 구매 시 2,000원을 추가 적립해드립니다. 일반상품을 2천원 이상 포함하여 실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됩니다. 제공되는 혜택은 주문 건 별로 적용 가능, 2개 이상 주문 건을 합산하여 계산하지 않습니다. 회원등급이 플래티넘, 골드, 실버 등급의 경우 추가적립 됩니다. 추가적립은 실 결제액 기준 쿠폰 및 마일리지, 인도 갠지스 강 시체, 교환권 사용액 제외 3만원 이상일 경우 적립됩니다. 주문 후 취소, 반품 분의 통합포인트는 단품 별로 회수되며, 반품으로 인해 결제잔액이 3만원 미만으로 변경될 경우 추가 포인트는 전액 회수될 수 있습니다. 국내도서 구매 시 추가적립은 도서정가제 범위 내에서 적립됩니다. [리뷰적립]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최대 300원 추가적립 도서 소득공제 안내 도서 소득공제란? 2018년7월 1일 부터 근로소득자가 신용카드 등으로 도서구입을 위해 사용한 금액이 추가 공제됩니다. 도서 켄간 아슈 라 시즌 3.


05.08.2022 슈 의 뜨개질


반응형 이동 : 방향키 실 색상변경 : 스페이스바 슈게임이 상당히 많은데요 그중에서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게임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슈의 뜨개질 게임입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게임인데요 첫 게임 시작 화면 인트로부터 뜨개질 한 모습으로 아기자기하네요. 게임 방법을 눌러보시면 게임설명이 나와있을텐데요. 게임설명이 좀 글자가 깨져있는 관계로 제가 간단히 게임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제한 시간이 존재하는데요. 제한시간내에 뜨개질을 완성하면 되는 게임입니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뜨개질을 해주어야 겠죠. 뜨개질을 어떻게 하느냐? 플래시 게임이기 때문에 인도 갠지스 강 시체 뜨개질은 키보드를 이용하여 하면 되는데요. 뜨개질을 하는 방법은 방향키를 이용하여 전진방향에 대해 키보드 방향을 눌러주시면 자동으로 뜨개질이 됩니다. 배경색에 맞춰서 색상을 알맞게 변경해주어야 하는데요. 스페이스바를 누르시면 실 색상 슈 의 뜨개질 가능합니다. 알맞은 색상으로 뜨개질을 해야만 정확하게 미션클리어를 할 수 있구요 정확하지 않은 색상으로 뜨개질을 하게 될경우 감점대상이 됩니다.


26.07.2022 사전 예약 방법


번거로운 공동인증서나 문자확인 없이 간편하게 인증할 수 있으니 다른 접속대기 인원보다 빠른 신청이 가능합니다. 간편인증서 발급방급에 대해서는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사전 예약 방법. 따라서 가능한 본인 접종 사전 예약 신청전 모든 본인인증 수단을 발급받아 두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신청 날짜는 주민등록번호 생년월일 끝자리와 같은 예약 날짜를 다음 표에서 확인하여 준비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8월 12일 목요일에 예약할 수 있는 사람은 생일날짜가 2, 12, 22일인 분, 8월 13일 금요일에 예약할 수 있는 사람은 생일날짜가 3, 인도 갠지스 강 시체 분을 의미합니다. 이 글을 작성중인 현재 생일날짜가 1, 11, 21, 31일로 다른 생년월일과 달리 상대적으로 인원이 많을 수 있는 불편함이 있을 수 있겠네요. 사전예약은 매일 오후 8시에 시작하여 다음날 오후 6시에 마감되며, 연로하신 부모님을 대신하여 대리 신청이 가능했던 것과 달리 본인만 신청할 수 있으며, 해당기간에 예약을.


31.07.2022 서울 여대


9등급, 정보보호학과 3. 8등급, 소프트웨어융합학과 3. 4등급 을 보였습니다. 데이터사이언스학과는 올해부터 SW융합인재전형에서 4명의 신입생을 선발 합니다. 6, 충원인은 25명, 서울 여대 등급은 4. 1을 기록했습니다. 0:1, 충원인원은 총 390명으로 미래산업융합대학 경영학과과 42명으로 가장 많았습니다. 모집단위별 실질경쟁률은 아동학과 7. 7:1, 패션산업학과 6. 6:1, 불어불문학과 5. 4:1, 교육산업심리학과 5. 4:1, 사회복지학과 5. 4:1 순으로 높았고 언론영상학부가 2. 2:1로 가장 낮았습니다. 자율전공학부 자연계열 2. 3:1, 데이터사이언스 2. 인도 갠지스 강 시체, 디지털미디어학과정보보호학과 2. 6:1, 원예생명조경학과 2. 0, 사회복지학과 2. 0, 불어불문학과 2. 2, 독어독문학과 2. 3, 경제학과 2. 4 순으로 높았고 전형 평균 등급은 2. 2 로 나타났습니다. 8, 충원인원은 11명, 내신 평균 등급은 3. 0 을 기록했습니다. 7:1 을 기록했으며 총 충원인원은 34명으로 집계되었습니다. 실질경쟁률 수능최저 통과인원으로 계산한 경쟁률 은 언론영상학부 15. 6:1, 행정학과 12:1.


29.07.2022 매실 마을


지리산 자락에서 태어났습니다. 섬진강가에서 자랐습니다. 화개와 구례를 오가며 살았습니다. 그래서 저에게 경상도와 전라도는 저의 낮과 밤과 같은 경계없는 같은 마을에 불과합니다. 대학을 졸업하고 고향으로 인도 갠지스 강 시체. 뛰어 놀던 지리산과 섬진강이 아니라 생업으로서 농업을 정한 사람으로서 생산 중심의 농업이 아닌 운영과 유통까지를 고민하느라 많은 밤을 보내었습니다. 농민과 소비자가 직접 만나지 않고서는 농민이 잘 사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저 혼자가 아닙니다. 떳떳하고 자랑스러운 농산물 직접 생산하고 인도 갠지스 강 시체 유통환경에 익숙치 못한 주변의 친구들 생산품도 함께 소개해서 여럿이 함께 잘 사는 세상을 꿈꿉니다. 한 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예로부터 매실 마을 소화와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으로 여겨졌나 봅니다. 매실 마을 피로회복제에 흔히 들어가는 그 구연산입니다. 이 시트르산이 대사를 돕고 젖산을 분해해 피로를 풀어준다고 합니다. 그러니 매실이 천연 소화제, 천연 피로회복제라 불릴 만하네요. - 당일 수확 직후 바로 선별.

페이 커 카 이사